정책중점연구소
Join/Login
성공회대학교 민주주의연구소
정책중점연구소
연구팀 소개
연구 내용
시민교육자료실
게시판
연구팀 전용
연구팀 소개
연구목적 연구과제 연구단계 연구팀 구성
연구 내용
연간 일정표 학술 행사 연구성과
시민교육자료실
외부 자료실 관련 링크
게시판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갤러리
연구팀 전용
공지사항 1과제팀 2과제팀
시민교육 자료실
시민교육 자료실
관련 링크

시민교육 자료실

[정부기관] [서울교육청] 선생님, '노동'이 궁금해요! (21-04-15)
정책중점연구소
2021-04-16 10:52:29
Link: https://enews.sen.go.kr/news/view.do?bbsSn=171184&step1=3&step2=1
[서울교육청] 선생님, '노동'이 궁금해요! (21-04-15)


※ 본문 내용은 상단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no Title Name Date hit file
* [기타] [한반도시민의 등장] 영상 및 자료집 링크 20.12.30 168
* [기사·칼럼·사설] [인천일보] 누가 한반도를 평화의 시대로 이끌어갈 것인가? (2020-12-16) 20.12.23 151
* [기타] [자료집] 2020정책연합학술대회 한반도시민의 등장 자료집(2020-11-26) 20.12.11 156
* [기타] [자료집] 2020 학교민주시민교육 국제포럼 자료집(2020-09-19) 20.10.21 222
* [기타] [영상자료] 2020 학교민주시민교육 국제포럼 '학교민주시민교육에서 논쟁성 재현은 왜 중요한가' (2020-09-19) 20.10.21 185
* [정부기관] [교육부] [참고자료] 코로나 이후, 미래교육 10대 정책과제 시안 발표 20.10.12 195
* [기사·칼럼·사설] [한겨레] ‘의석수’ 계산하는 게 선거교육?…논쟁의 뜰이 필요해요(2020-09-14) 20.09.15 193
* [기사·칼럼·사설] [한겨레] 논쟁적 학교 수업이 민주시민 키운다(2020-09-07) 20.09.08 182
435 [정부기관] [전남교육청] 전남교육청, ‘5·18민주화운동 41주년 기념주간’ 운영 (21-05-07)

정책중점연구소 05.07 4
434 [정부기관] [강원교육청] 학생들이 만들어가는 ‘통일로 통하는 평화프로젝트’ 운영 (21-05-06)

정책중점연구소 05.07 4
433 [기사·칼럼·사설] [경기일보] [꿈꾸는 경기교육] 용인 중앙예닮학교 ‘미얀마 프로젝트 계기 교육’ (21-05-06)

정책중점연구소 05.07 2
432 [정부기관] [강원교육청] 도교육청, 학생 참여와 인권을 위한 학교생활규정 제·개정 업무지원 (21-05-04)

정책중점연구소 05.07 4
431 [기사·칼럼·사설] [내일신문] 선진국은 학교 교육과정으로 체계적 학습 (21-05-04)

정책중점연구소 05.07 2
430 [기사·칼럼·사설] [뉴시스] '생태환경교육' 경남교육청 묻고, 환경·시민단체 답하다 (21-05-04)

정책중점연구소 05.07 1
429 [정부기관] [제주교육청] “4‧3자료 공유 ‘허브’필요…전쟁없는 100년 함께 만들 것” (21-05-03)

정책중점연구소 05.07 2
428 [기사·칼럼·사설] [기호일보] [교육의 미래를 말한다] 전명선 4·16민주시민교육원장 (21-05-03)

정책중점연구소 05.04 21
427 [기사·칼럼·사설] [울산매일] [기고] 세계시민교육 (21-05-02)

정책중점연구소 05.04 18
426 [기사·칼럼·사설] [경향신문] [기고]인권교육은 국가의 품격이다 (21-04-29)

정책중점연구소 05.04 19
 1   2  3  4  5  6  7  8  9  10   >   44   




정책중점연구소   WWW.DEMOCRACY.OR.KR
About / Contact / 개인정보처리방침 / 📩 eMail
서울특별시 구로구 연동로 320 성공회대학교 일만관 402호 (구주소: 항동 1-1)
Tel 02-2610-4723 / Fax 02-2610-4296
📩 democracy@skhu.ac.kr
• 사이버NGO 자료관     • 아시아 아카이브
• 민주자료관     • MAINS
• 새마을운동 자료관    
© Democracy and Social Institute (DaSM) ALL RIGHTS RESERVED